잠재 고객 발굴에 대해 동료가 알려주지 않는 비밀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해 동료가 알려주지 않는 비밀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해 동료가 알려주지 않는 비밀

지금 막 사업을 시작하셨어요? 새로운 고객을 어떻게 유치할 것인지 궁금하십니까? 당신의 사업은 현재 틀에 박혀 있는가? 어떤 경우든 리드 세대를 통해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자 할 것이다.

이러한 고객을 유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추가 영업 기회를 창출하려고 할 때, 소비자 구매 주기가 결과에 잠재적으로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많은 소비자들은 그 제안을 고려하고, 정보를 찾고, 결정할 것이다.

이 주기에 맞춰 캠페인을 진행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디지털 광고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당신이 얻을 수 있는 잠재 고객들을 위한 랜딩 페이지를 만드세요.

랜딩 페이지는 웹 사이트로의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렇게 하면 고객들은 그들이 찾고 있던 페이지를 정확히 얻을 수 있다.

페이지에 연락처 양식을 포함하면 새로운 리드를 수집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 된다.

인센티브는 사람들이 단독으로 행동할 수 있기 때문에 성공적으로 리드를 가져올 수 있다.

고객에게 필요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면 즉시 매출이 발생한다.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동기를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잠재 고객을 창출할 수 있다.

신뢰할 수 있는 인터넷 존재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지나치게 과장된 광고는 사용하지 마라.

오히려, 여러분의 제안과 관련하여 소비자들에게 가치의식을 주도록 하라.

당신이 정직하다면 고객들은 당신을 믿을 것이다.

단서가 소중하다는 것을 알아라.

다양한 유형의 리드가 있으며, 어떤 리드는 귀사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하다.

마케팅의 목표가 될 잠재 고객을 선별하고, 도움이 되지 않을 것으로 알고 있는 잠재 고객에게 정보를 보내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올바른 단서를 고르면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리드가 독창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납 수집에 도취되어 중복을 의식하지 못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한 번 이상 같은 단서를 얻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리드 그룹을 대상으로 할 때는 각 리드가 고유한지 확인하여 캠페인이 최대한 노출되도록 하십시오.

해당 지역에 귀사와 관련된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십니까? 예를 들어, 부동산 중개업자는 그들의 지역에서 웨딩 쇼를 감시하기를 원할 것이다.

몇몇 신혼부부들은 새 집을 사려고 할 것이기 때문에, 웨딩 쇼는 당신이 단서를 얻기에 좋은 장소다.

지역 신문에서 분류된 내용을 확인하여 해당 지역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개인 조직원이라면 당신은 그들에게 사무조직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는 것을 제안할 수 있다.

자신의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강의를 하는 것은 타인에게 제공하는 실행 가능한 서비스가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특정 분야의 전문가라면, 여러분의 지역 사회의 다른 전문가들과 여러분의 통찰력과 지식을 공유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긴꼬리 키워드는 비즈니스를 위해 고려해야 할 사항이다.

무리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지만, 제대로 고르면 정말 유용할 수 있다.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항목을 찾기 위해 필요한 경우 몇 가지 방법을 시도하고 수정하십시오.

해당 지역에서 리드 생성 그룹을 검색하십시오.

이들은 서로 리드를 공유하는 다양한 사업주들의 모임이다.

당신은 어떻게 관련이 없는 사업이 당신의 노력에 대한 단서가 될 수 있는지 궁금할 수도 있지만, 사실은 꽤 놀랍다.

당신은 상호 참조가 실제로 얼마나 쉽게 일어날 수 있는지에 놀랄지도 모른다.

온라인 리드 그룹을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엄청난 자원이 될 수 있다.

만약 캐롤라인이 해충에 문제가 있다면, 밥은 그가 피오리아에 있기 때문에 그녀를 도울 수 없지만, 그는 그녀에게 당신의 연락처를 줄 수 있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야.

당신은 줄을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과 대화를 해야 한다.

친절하게 대해도 해롭지 않고, 누가 당신이 팔고 있는 것을 필요로 하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너무 일찍 당신의 판매고를 낮추지 말고, 그들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과중한 부담감을 느끼지 않고 관심을 가질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의 사업에서의 성공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사람들에게 당신으로부터 제품을 사게 할 수 있을 때 온다.

하지만 그 고객들을 얻는 것이 가장 어려운 부분이다.

운 좋게도, 당신은 리드 생성이 얼마나 유용한지에 대한 기사를 읽으셨죠.

이제 이러한 팁을 적용하여 성공을 극대화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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