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서 최고의 전자 메일 마케팅 가이드

인터넷에서 최고의 전자 메일 마케팅 가이드

인터넷에서 최고의 전자 메일 마케팅 가이드

인터넷 환경에 도장을 찍기 시작할 때, 고객이나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고객들과 계속 연락할 수 있는 강력한 방법이다.

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팁을 보려면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사람들이 지금 구매하도록 격려하는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그 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이야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스팸 같은 것으로 보고 더 이상 당신의 회사로부터 구매하기를 원하지 않을 수도 있다.

고객들은 당신이 그들이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니, 그들과 강한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시간을 내라.

그들에게 당신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거래나 훌륭한 상품을 보여주되, 전문적이고 도움이 되는 방법으로 그것을 하라.

당신은 그들에게서 더 많이 팔릴 것이다.

메일링 리스트에 사람을 추가하기 전에 항상 허락을 구해야 한다.

그것이 발신자의 의도였든 아니든, 불필요한 이메일은 모두 스팸 메일이다.

고객에게 대량으로 요청되지 않은 이메일을 발송하는 것도 ISP의 서비스 약관을 위반할 수 있다.

전자 메일 통신을 일주일에 한 번으로 제한하십시오.

대부분의 고객층은 아마도 매일 많은 다른 이메일 메시지에 의존해야 할 것이다.

일주일에 한 개 이상 보내면 업무와 관련 없이 메시지를 건너뛰거나 삭제할 수 있다.

중요한 마케팅 이메일은 주요 명절에 가까운 곳에 보내져서는 안 된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주요 명절 동안 인터넷 상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결코 당신의 이메일을 열지 않을 수도 있고, 당신의 제안을 이용하기 위해 너무 늦게 열 수도 있다.

물론 예외도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의 블랙 프라이데이에 대한 이메일이 거래된다.

전자 메일 채널을 통해 메시지를 보내는 모든 사람이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권한을 부여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는다면, 사람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을 나쁘게 보이게 한다.

또한 특정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당신을 차단할 가능성이 있으며,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심각한 피해를 줄 수 있다.

분명한 수신 거부 링크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구독 취소 링크를 제공하는 데 실패하지 말고 텍스트에 너무 깊이 묻혀서 찾을 수 없도록 하십시오.

독자들이 자신이 통제하고 있고 자신이 통제하고 있지 않다고 느끼도록 노력해야 한다.

스팸을 차단하여 하지 말아야 할 것을 스스로에게 가르쳐라.

무료 계정을 얻고 몇 개의 웹사이트에 등록하십시오.

스팸메일이 빨리 들어와야 한다.

그 이메일들을 보고 당신의 모습이 어떻게 보이기를 원하지 않는지 알아보세요.

유사한 점이 있으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조정하십시오.

당신의 명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스팸으로부터 자신을 돋보이게 하라.

이메일 통신에는 영업 활용 방안이 있어야 한다.

수신인은 당신이 직접 알려줌으로써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고객이 링크를 따라 오퍼를 완료해야 할 경우 링크에 명확하게 라벨을 붙이고 고객에게 전자 메일에서 바로 연결될 수 있는 위치를 알려주십시오.

최상의 효과를 얻으려면 메시지 시작 및 종료 시 통화 조치를 사용하십시오.

선택 절차를 밟을 때는 고객의 이름을 알 수 있도록 포인트로 만들어야 한다.

각 고객에 대한 이름이 있으면 고객의 이름이 적힌 개인별 뉴스레터를 발송할 수 있다.

이것은 고객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업무 목적으로 발송하는 각 전자 메일 메시지를 개인 정보로 만드십시오.

고객들은 이러한 종류의 메시지에 더 비인격적이거나 싱거운 메시지보다 더 호의적으로 반응한다.

당신의 고객들도 만약 그 메시지가 회사의 사장이나 CEO로부터 온 것이라면 더 호의적으로 반응할 것이다.

사용자의 허가 없이 사용자의 전자 메일을 목록에 추가하지 마십시오.

잠재 고객과 전자 메일 소유자를 좌절시키는 덜 가치 있는 목록이 나올 수 있으므로 구독자 목록을 제출하지 마십시오.

또한,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 서비스 제공자가 당신을 스팸 규칙을 위반했다는 이유로 서비스를 중단시킬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성공적인 사업을 하고 싶다면,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방법이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은 어떤 사업 계획이나 마케팅 캠페인의 중요한 부분이다.

위의 팁으로 이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귀사에 가장 적합한 결과를 얻으려면 이러한 이점을 활용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