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치료법과 팁으로 이명 증상 억제

이러한 치료법과 팁으로 이명 증상 억제

이러한 치료법과 팁으로 이명 증상 억제

3천 6백만 미국인들은 이명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이 문제를 가지고 있는 불운한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당신은 아래 단락에서 이어지는 정보의 일부, 또는 전부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 확실하다.

잠드는 데 15분만 시간을 두어라.

15분 후에 잠들지 않으면 침실을 나가라.

지나치게 왕성한 짓은 하지 마라! 대신, 여러분이 편안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시도해보라.

만약 당신의 침대가 오직 수면만을 위한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뇌에 당신을 깨어있게 하는 것은 용납되지 않을 것이라고 가르칠 것이다.

예를 들어 명상이나 요가와 같은 이완 운동은 만약 여러분이 이명으로 고통 받는다면 도움이 될 수 있다.

그 사람이 초조하거나 스트레스를 받기 때문에 많은 시간이 더 나빠질 것이다.

요가나 명상 중에 있을 때는 온몸에 긴장이 풀리고, 그렇게 되면 이명(明明)이 터질 확률은 줄어든다.

매일의 끝에는 만족하지만 피곤함을 느낄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라.

취침 시간에 지치고 졸리면 숙면을 취하기가 더 쉬워진다.

운동하는 것은 이명 증상을 더 좋게 만들 수 있고, 그렇게 많은 좌절 없이 하루를 보낼 수 있게 해 준다.

이명환자들은 이것을 시도했을 때 증상이 어느 정도 완화되었기 때문에 반사요법을 시도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들의 추천인 목록을 보여줄 수 있는 공인된 전문가를 반드시 찾으십시오.

경험이 있는 사람이어야 하고 함께 일하는 것이 편하다고 느끼는 사람을 골라야 한다.

시끄러운 소음은 이명 발생 가능성을 높일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피하십시오.

매우 큰 소음에 귀를 자주 노출시키는 것은 영구적인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이 손상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영구적으로 발생하며, 이명 증상이 사라지지 않을 수 있다.

이명과 함께 사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어떤 환자들은 단기적으로 이 상태를 다루지만, 다른 환자들은 여러 해 동안 이 상태를 관리해야 한다.

당신이 기억해야 할 것은, 당신의 특별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그것에 대처하고 당신이 원하는 대로 살 수 있다는 것이다.

이명 현상이 염증성 질환이라는 연구결과가 있다.

증상을 조절하기 위한 노력에 소염식 방지 계획을 사용하는 것은 정말 이치에 맞는다.

이 다이어트 계획에는 아마씨 기름, 연어, 그리고 건강에 좋은 과일과 잎이 많은 채소들을 반드시 포함시키도록 하라.

다른 음식을 먹어라.

이명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은 종종 식이 요법을 할 때 약간의 안도감을 준다.

비타민 B-12, 커피포기, 은행빌로바 식단 보충 등을 제안하는 사람도 있다.

실제로 어떤 변화가 자신에게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한 번에 한 가지씩 변경하십시오.

흥미롭고 매력적인 활동으로 당신의 스케줄을 채워라.

바쁘게 지내면 컨디션을 유지할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이 하는 것처럼 이명이 당신의 삶을 통제하도록 내버려둘 이유는 없다.

나가서 재미있게 놀고 정신 좀 차리렴.

다른 이명환자와 대화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봐.

매우 자주, 만약 여러분이 지지해주는 친구들로 구성된 원을 세울 수 있다면, 여러분의 불안과 스트레스에 대한 감정은 줄어들 것이다.

모든 연령대의 수백만 명의 남녀가 이명에 영향을 받고 있다;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고 자신의 입장이 되어본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우는 것은 어떨까?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사랑하는 누군가가 이명의 영향을 받는다면, 여러분의 머릿속에서 끊임없이, 콧노래, 울리는 소리 또는 윙윙거리는 소리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하십시오.

이러한 팁을 일상생활에 적용하여 귀하를 위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바라건대, 당신은 당신에게 안도감을 줄 수 있는 무언가를 발견하기를 바란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