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관절염의 고통을 없애는 방법

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관절염의 고통을 없애는 방법

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관절염의 고통을 없애는 방법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모두 고통을 덜기 위해 치료와 치료법을 찾고 있다.

관절염은 치료할 수 없지만, 증상의 심각성을 줄이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다음 글은 관절염 발생을 예방할 수 있는 간단하고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과 치료법을 알려준다.

혹시 니코틴 중독자라면, 그 담배들을 내려놓아라.

니코틴은 때때로 팔과 다리로 향하는 혈류를 감소시켜 단기 염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

혈류량이 감소하면 관절이 망가질 수 있는데, 즉, 담배를 피우지 않았을 때보다 관절염이 더 심해지고 빨리 온다는 뜻이다.

얼음 찜질이나 찜질패드를 사용하면 관절 통증 완화를 도울 수 있다.

뜨거운 것과 차가운 것을 번갈아 가면서 하는 것이 가장 좋은 안도감을 줄 수 있다.

추위와 열을 사용할 때 통증 관리 전략은 항상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허벅지에 클리퍼를 놓고 손바닥으로 클리퍼를 닫아 누른다.

이것은 너의 손가락을 다치게 하지 않을 것이다.

관절염에 문제가 있다면 생선기름을 먹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어유 속에 들어 있는 오메가-3 지방산이 관절염 환자의 관절에서 발견되는 통증과 염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의학 연구 결과가 나왔다.

생선 기름은 건강식품 시장과 많은 식료품점에서 구할 수 있다.

관절염 환자가 어려워진 업무를 보조할 수 있는 제품이 시중에 많이 나와 있다.

만약 당신이 올바른 도구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관절염으로 어떤 일이라도 해낼 수 있다.

신발 뿔, 전문 캔 따개, 지퍼 당기기, 키네브 같은 것들은 모두 여러분의 삶을 편하게 해줄 수 있는 훌륭한 제품들이다.

이 도움이 되는 장비들을 당신의 위시 리스트에 추가하고, 독립의 자유를 누려라.

복근이 튼튼하고 체격이 좋은 것은 관절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의학 연구 결과 복근에 근육이 생기면 자세가 좋아져 관절 손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몸소 잘 듣고 과민하지 않도록 하라.

만약 네가 과체중이라면, 살을 좀 빼라.

과도한 체중은 관절염의 염증과 관절 부기를 악화시켜 통증 증가를 초래한다.

체중이 늘면 관절에 무리가 갈 수 있고, 이는 플레어업(flare up)을 일으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살을 좀 빼면 그것은 당신의 강도와 그것이 얼마나 자주 일어나는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관절염이 정서적인 고통을 유발한다면 상담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성 통증은 피로와 슬픔, 심지어 우울증과 같은 매우 심각한 정서적 결과를 가져오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관절염은 확실히 많은 만성적인 고통을 준다.

진단과 상태에 대한 감정을 직시하고 적절한 매너로 풀어줄 필요가 있다.

당신의 관절염과 관련된 좌절감이나 슬픔에 대해 상담원과 대화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관절염은 예방할 수 있지만 치료는 할 수 없다.

또한, 이 질환을 다루기 쉽게 하기 위해 치료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이 기사의 팁을 적용하면 당신은 당신의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관절염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것뿐만 아니라 진단을 받으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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