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히 담배를 끊는 방법

영원히 담배를 끊는 방법

영원히 담배를 끊는 방법

담배를 피우는 것이 건강에 많은 악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비밀이 아니지만, 흡연은 영원히 포기하기 어려운 습관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 중 한 명이라면, 이 기사는 당신이 자유를 찾는데 도움을 줄 몇 가지 조언이 있다.

당신이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된다고 믿는 모든 것을 적용하라.

담배를 끊는 것은 미루는 것이 가장 좋은 몇 안 되는 시간 중 하나이다.

지연 전술은 종종 효과적인 전략이다.

10분 안에 자신의 기분을 알게 될 것이라고 스스로 말하고, 그 시간 동안 몸과 마음을 산만하게 하면, 보통 10분 후에는 갈망이 지나갈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렇지 않은 경우 필요한 만큼 그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혼자서 담배를 끊는 것이 힘들다면, 의료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항우울제와 같은 약들이 있는데, 이것은 금연을 훨씬 쉽게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당신이 그만두는데 성공할 수 있도록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지원 단체와 다른 자원들을 소개하도록 도울 수 있다.

영원히 끊는 비결 중 하나는 담배를 피우고 싶게 만드는 것들을 피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흡연을 허용하지 않는 새로운 식당에 가는 유혹을 받지 않도록 행동을 바꾸어라.

건설적인 활동과 산만함을 찾아라.

그 기간 동안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담배를 끊는 것의 중요한 부분은 완전히 혼자 힘으로 하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으면 힘이 많이 될 거야.

당신은 또한 담배를 끊으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을 위한 지원 단체에 가입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여러분의 동료들은 여러분이 겪고 있는 일을 정확히 알고 있고 도움을 줄 수 있고 조언을 해줄 수 있을 것이다.

브랜드를 바꾸는 것이 당신의 목표에 도움이 될까? 이것은 맛이나 냄새가 불쾌하다는 것을 알고 있는 브랜드를 구입하는 경우에 특히 효과적일 수 있다.

이렇게 하면 하루 동안 피우는 담배의 수를 점차 줄이는 것이 쉬워질 것이다.

이 기술은 당신이 담배를 끊을 생각을 하게 할 것이다.

그럴 때마다 그만두는 게 더 나을 거야.

성공적으로 그만둔 많은 개인들이 처음 시도했을 때 성공하지 못했다.

당신이 담배를 끊었을 때, 가능한 한 오랫동안 금연하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좌절을 겪게 된다면, 종료 날짜를 정하고 다시 정상 궤도에 오르도록 하라.

계속해서 그만두고 매번 더 오래 멈추고, 여행하는 동안 계속 배우십시오.

결국, 너는 그 마지막 시간을 그만두고 다시는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자신에 대한 보상 계획을 미리 세우고, 목표를 이룰 때마다 자신을 대접하라.

하루, 일주일, 한 달 동안 담배를 끊었을 때 스스로 허락할 보상 목록을 적어라.

매일 보상이 생각날 수 있도록 목록을 전화기나 냉장고에 넣어라.

이것은 여러분이 약하다고 느낄 때마다 동기 부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성공은 동기부여를 유지하는 것에 달려 있다.

이것은 여러분의 사무실 벽에 동기부여 메시지를 고정하거나 여러분의 의도를 상징하는 팔찌를 차고 있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이러한 시각 보조 기구는 갈망이 심해질 때 동기 부여 수준을 높게 유지시켜 줄 것이다.

담배를 전혀 피우지 않도록 선택해라.

때때로, 여러분은 담배 한 개비 정도는 괜찮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한 모금만 마셔도 여러분의 발전이 모두 헛되이 될 수 있다.

다시는 “단 하나”를 시도하지 않으려는 유혹에 빠지기 전에 해결하십시오.

처음 7일 동안 그만두는 것이 가장 힘들다.

처음 이틀 동안, 여러분의 몸은 그 안에 있는 니코틴을 배출할 것이다.

처음 이틀이 지나면 대부분 심리적 갈망을 경험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것은 여전히 어렵지만, 그들에게 저항하는 것을 상당히 덜 충격적일 것이다.

당신의 의사와 상담을 하십시오.

그 상담은 그만두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약에 대한 논의를 포함한다.

금연 약으로 많은 발전이 있었다.

니코틴 대체요법과 약물은 철수의 골치 아픈 효과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될 약을 찾는 데 가장 좋은 자원이다.

이 충고는 당신에게 일상생활에서 담배를 없애기 시작할 수 있는 견고한 기초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니코틴과 담배로부터 자유를 얻을 자격이 있다.

흡연의 중독 없이 살 수 있도록 스스로에게 허락을 내려라.

담배를 끊었을 때, 더 건강한 몸과 마음이 되는 일상의 즐거움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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