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여 비즈니스의 새로운 도약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여 비즈니스의 새로운 도약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여 비즈니스의 새로운 도약

매출을 늘리고 싶을 때는 비디오 마케팅을 이용하라.

좋은 비디오는 기법의 조합을 이용한다.

그렇게 하는 동안 많은 요소들이 작용한다.

비디오 마케팅에 대한 정보를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에 겁먹지 마라.

좋은 카메라와 삼각대로 쉽게 자신만의 영상을 만들 수 있다.

인구 통계학자에게 좋은 점을 보여주거나, 단순히 제조업에 대해 청중과 대화하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에게 당신의 고객들에게 더 개인적인 길을 제공한다.

질문이나 코멘트를 묻고 이에 대한 답변을 짧은 동영상으로 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의 아이디어가 비디오에 채택되면, 사람들이 시청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그들에게 샘플을 줘라.

유튜브는 그들의 사이트에서 편집 기능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비디오에 주석을 추가하십시오.

이것은 링크를 공유하거나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를 추가하거나 쿠폰 코드를 제공하는 데 매우 유용하다.

당신은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잠재 고객에게 제품을 제시할 수 있다.

데모 및 제품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층 사이에 신뢰감을 심어준다.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는 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제품을 사도록 설득하는 데 지독히 효과적이다.

비디오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은 노력의 절반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많은 시청자를 얻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동영상을 홍보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잘 팔린다면, 이전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비디오를 볼 것이다.

여러분은 인터넷에서 가장 멋진 비디오를 볼 수 있지만, 사람들은 그것이 그곳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비디오 스크립트에 인사말과 닫기를 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의 뷰어들에게 당신의 이름을 말하라, 당신이 무엇을 대표하는지 그리고 당신의 비디오의 내용을 공유하라.

동영상은 회사 이름과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라는 초대장으로 끝나야 한다.

첫 번째 동영상의 피드백과 인구통계학적 데이터를 살펴본 후 새 동영상에 대한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첫 번째 비디오에서 배운 내용을 활용하여 더 나은 컨텐츠와 더 나은 프로덕션 가치를 제공하십시오.

동영상이 유투브에서 저절로 입소문이 나지는 않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다른 수단들을 통해 가능한 한 많이 홍보할 필요가 있다.

사람들은 그것이 밖에 있는 것을 알지 못하면 그것을 볼 수 없다.

삼각대는 당신의 촬영이 더 부드럽게 보이도록 도울 수 있다.

흔들리는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은 전형적으로 매력적이지 않다.

동영상이 효과적이려면 꾸준하고 매끄러운 카메라 작업이 필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재미있는지 보기 위해 단지 몇 순간의 비디오만 볼 것이다.

마케팅 비디오는 짧고 요점을 알려주고, 좋은 정보로 만들어라.

온라인에 접속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작업에서 작업으로 빨리 이동하기를 원한다.

5분 이상 지속되는 동영상을 제작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많은 시청자를 잃게 될 겁니다.

비록 당신이 훌륭한 컨텐츠를 가지고 있을지라도 당신은 그들을 계속 흥미롭게 할 필요가 있다.

동영상을 YouTube에 게시한 다음 웹 사이트나 블로그에 저장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에게 더 큰 통제력을 준다.

동영상에 내용과 관련된 링크를 포함할 수 있다.

다른 곳에 비디오가 내장되어 있더라도 구글은 모든 것을 셀 것이기 때문에 뷰가 손실될 것이라고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당신은 진실하고 투명해야 한다.

청중에게 거짓말을 하거나 잘못된 정보를 알려서는 안 된다.

제품을 판매한다는 것을 분명히 해라.

코멘트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십시오.

또한 해당 업계의 전문가와 네트워크를 구축하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을 제공하지만, 보이는 것만큼 쉽지는 않다.

여기서 배운 것을 이용해서 성공을 찾아야 한다.

철저한 계획을 세우고 성공을 위해 철저히 따르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