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훌륭한 아이디어

비디오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훌륭한 아이디어

비디오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훌륭한 아이디어

비즈니스를 개선하고 싶을 때는 비디오 마케팅부터 시작하십시오.

사이트를 확장하고, 비즈니스 틈새에 대한 더 많은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마지막으로 제품을 홍보하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지금이 바로 시작이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이 글을 읽어보십시오.

동영상은 간결하고 분명한 포인트가 있어야 한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작은 주의력을 가지며 정보에 빨리 접근하기를 원한다.

긴 피사체는 일련의 비디오로 잘라낼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을 두려워하지 마라.

온라인에서 훌륭한 비디오 메시지를 쉽게 만들려면 간단한 카메라와 마운트가 전부다.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제품을 제조하는 방법을 보여줄 수도 있고, 당신의 제품을 시연할 수도 있고, 단지 그들과 직접 대화할 수도 있다.

동영상처럼 효과적인 마케팅 전술은 거의 없다.

현재 고객에게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해 질문하도록 한 다음 비디오로 일부 질문에 답하십시오.

선택한 질문으로 샘플 제품을 보내십시오.

최고의 타이틀은 성공의 열쇠다.

제목이 손을 뻗어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아야 하며, 시청자들이 동영상을 보도록 유혹해야 한다.

이것이 그들이 흥미를 가지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비디오 마케팅이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시간을 내어 창의적인 타이틀을 브레인스토밍해 보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은 짧은 기간 동안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어야 하는 것이 특징이다.

각 동영상의 처음 10초에서 15초는 가장 강력해야 한다.

이곳은 독특한 관점을 가지고 보는 사람을 낚아채는 곳이다.

비디오 컨텐츠를 만드는 것이 단지 전투의 절반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동영상 프로모션도 핵심이다.

동영상을 효과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다면 클릭 스루 수가 크게 증가할 것이다.

훌륭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지만, 타겟 고객이 자신의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동영상을 웹 페이지에 삽입하는 경우, 관심 있는 사용자가 뉴스레터 또는 메일링 목록을 구독할 수 있는 제출 양식도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사람들이 제품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그들은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등록할 수 있다.

뷰어에게 동영상에서 특정 작업을 수행하도록 하십시오.

“행동에의 소집”을 갖는 것은 중요하다.

고객이 뉴스레터에 등록하기를 원하는 경우, 비디오 설명에 제공된 링크를 클릭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그러나 그것은 단순하게 유지될 필요가 있다.

당신의 컨텐츠 제출은 신선할 뿐만 아니라 매력적일 것이다.

이렇게 하면 시청자가 확실히 돌아올 수 있다.

지루한 콘텐츠는 단순히 시청자들을 몰아낸다.

시청자들은 더 많은 것을 갈망하고 다음에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해 기대하게 내버려 두어라.

당신의 콘텐츠가 흥미로울수록 시청자들을 더욱 사로잡을 것이다.

동영상을 사용하여 사이트 및 기타 마케팅 캠페인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만약 당신이 우연히 누군가에게 발견된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을 다른 곳에서 찾기를 원한다.

그들은 자기 홍보의 피드백 루프를 만들기 시작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동영상에 연결하면 트래픽이 크게 증가한다.

비디오를 공개하기 전에 당신은 비디오의 성공을 어떻게 평가할 것인지 알아야 한다.

물론, 여러분은 비디오를 직접 보고 사람들이 그것에 잘 반응할 수 있는지 볼 수 있다.

숫자와 구체적인 데이터를 살펴봐야 한다.

동영상의 시청자 수와 실제 시청 시간을 확인하십시오.

위의 기사를 읽었으므로, 당신은 비디오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갖게 되었다.

위의 팁을 올바르게 활용하면 영상을 통한 사업 홍보를 통해 총매출을 크게 늘릴 수 있다.

이제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새로운 비디오 캠페인을 시작하는 것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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